[쏠비치 삼척] 리조트 내 아이와 가기 좋은 한식당 해파랑
쏠비치 삼척 해파랑
목차
1. 위치
해파랑은 쏠비치 삼척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쏠비치 삼척은 리조트가 커서 제가 묵었던 방과는 거리가 꽤 있었습니다.
2. 소고기 모듬버섯 전골
쏠비치 삼척 리조트 내에 한식 음식점 해파랑을 소개합니다. 리조트 안에 있는 식당으로 가격이 싸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가 있어 쉽게 이동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는 리조트 안에 식당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도 아이를 동반한 분들이 많이 식사하고 계셨습니다.
메뉴가 많을 줄 알았지만, 메뉴가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해장국 정식은 조식에만 가능하고 청국장, 취나물, 어린이 정식, 수제 돈가스는 중식에만 가능해서 저녁에는 대게 코스와 전복 해물 뚝배기, 소고기 모듬버섯 전골 밖에 주문이 안됩니다. 그런데 대게 코스요리는 예약해야 가능한 것 같습니다.
저는 아이가 먹을만한 소고기 모듬버섯 전골 주문하였는데 이미 다른 테이블에서도 모듬버섯 전골 먹고 있었네요.
전골은 버너 위에 올려 끓여 먹습니다.
밥과 다른 반찬들은 이렇게 쟁반 위에 올려져 깔끔하게 나옵니다.
밥 먹는데 술을 안 마실 수가 없습니다. 맥주를 한잔할까 하다가 많은 분들이 막걸리를 먹고 있어 저도 막걸리를 주문했네요.
막걸리인 줄 알았는데 오미자 지장수 생동동주라고 쓰여있네요. 오미자 향이 있는 막걸리 맛입니다. 다른 막걸리와 특별한 차이점은 없는 것 같네요.
전과 김치도 나왔는데 막걸리를 주문해서 나온 건지 원래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아이가 가만히 있지 않아 정신없이 먹고 나왔습니다. 해파랑 식당 내부도 넓고 리조트에 있는 식당으로 서비스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다만 아이가 없었다면 당연히 비싼 돈을 주고 오지는 않았을 식당입니다.
[관련글]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삼척점 – 삼척해수욕장 앞 전망좋은 카페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핑백: 2살 아이와 함께 떠나는 즐거운 삼척 여행 이야기 - Everyday Chronicles
핑백: 일미어담 쏠비치 삼척 근처 싱싱한 생선구이와 맛있는 회 - Everyday Chronicles
핑백: 일미어담 쏠비치 삼척 근처 싱싱한 생선구이와 맛있는 회